ENJOY TRIP

우리의 겨울은 누구보다 뜨겁다

WINTER FESTIVAL


한겨울 추위에 방 안에만 있는 것은 금물! 지금 겨울은 성대한 축제로 그 어느 때보다 활기가 넘친다. 뜨거운 축제의 현장에서 꽁꽁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보자.




청평 얼음꽃 송어 축제 2018

북한강 지류인 조종천 하류를 막아 얕고 넓은 유수지를 만든 청평 얼음꽃 축제장은 서울 근교의 유원지로 오랜 전통을 가진 곳이다. 봄·여름철에는 물살이 완만해 수영 및 보트놀이를 하기에 더할 나위 없고, 겨울에는 호명산 줄기 산자락에 얼음꽃이 피어나 연인과 가족이 썰매 타기, 낚시체험 등 겨울 나들이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송어낚시체험은 즉석에서 회, 송어구이 등 풍성한 시식도 즐길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겁다.

장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107

기간: 2018.02.25까지

이용공항: 김포국제공항

alt






alt


해운대라꼬 빛축제

해운대라꼬 빛축제는 겨울철 해운대의 주요 구역을 밝히며 즐거운 해운대 겨울 풍경을 만들어가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다. 지난 2014년 시작한 이래,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그 겨울, 해운대 빛이 내리다'는 주제로 열린다.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구남로를 중심으로 해운대전통시장, 애향길,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 해운대구청 등 6개 구역을 새롭게 정비해 겨울밤 풍경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장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5번길 6(중동)

기간: 2018.02.18까지

이용공항: 김해국제공항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축제 2018

운봉애향회와 운봉읍이 주관하는 지리산 남원 눈꽃축제가 올해로 7회를 맞았다. 축제가 열리는 운봉 허브밸리는 해발 500~600m로, 적설량이 많고 눈이 내리면 잘 녹지 않아 매년 아름다운 은빛 설원을 뽐낸다. 눈썰매, 바래봉 눈꽃 등반대회, 눈조각 조형물전시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레저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겨울바람에 볼이 빨갛게 얼면 체험장에서 따끈한 군고구마를 먹을 수 있으니, 추위 걱정 없이 뛰어놀 기회다.

장소: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 바래봉길 214 남원 바래봉일원

기간: 2018.02.11까지

이용공항: 광주공항

alt




shared kakaostory shared facebook shared twitter
별점주기
  • score 1 Star
  • score 2 Star
  • score 3 Star
  • score 4 Star
  • score 5 Star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