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Event. 1]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

나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한 그/그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항 근무자를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신 분과 칭찬받으신 분 모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 2018.01.30~2018.02.19
참여방법 :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VOC) 등록 또는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사연 신청
당첨선물  : 문화상품권 5만 원권 각 1명
당첨자 발표 : 한국공항공사 웹진(www.airportfocus.co.kr)     

alt

[Event. 2]   #AIRPORT_FOCUS 해시태그 이벤트

총 1만2천 부가 발행된 <에어포트 포커스>를 만나신 당신은 행운아!인증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개성 있고 재미있는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갑니다!

기간 : 2018.02.28까지
참여방법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AIRPORT_FOCUS’ ‘#에어포트포커스’ 붙이기
당첨선물 :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인1매) 5명, SPC그룹 해피콘 1만 원권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및 기타 매장) 10명,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20명
당첨자 발표 : 한국공항공사 웹진(www.airportfocus.co.kr)

         

alt

[Event. 3]   독자 작품 모집 이벤트

지금 나는 정말 나답게 살고 있나요? 내 마음이 가리키는 길과는 자꾸만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은 아닌가요? 내가 꿈꾸는 행복이란 무엇일까요?<에어포트 포커스>가 다음호에서 다룰 주제는 ‘나답게 산다는 것’ 입니다.시, 에세이, 그림 등 무엇이라도 좋습니다!주제에 대한 자유로운 작품을 보내주세요. 선정된 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드립니다.

기간 : 2018.02.13까지
참여방법 :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작품 송부
당첨선물 : 문화상품권 10만 원권
당첨자 발표 : 한국공항공사 웹진(www.airportfocus.co.kr)

alt

[Special Event]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이벤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메시지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창의성 번뜩이는 메시지를 올리신 분께 평창 라이선스 기념품을 드립니다.

기간 : 2018.02.28까지
참여방법 : 개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응원문구 올리고 해시태그 ‘#한국공항공사×평창동계올림픽’ 달기
당첨선물 : 수호랑 반다비 기프트 세트 2명, 여권지갑 5명, 마스코트 파우치 20명, 키링 50명
당첨자 발표 : 한국공항공사 웹진(www.airportfocus.co.kr)

alt




“박지혜 매니저를 칭찬합니다!”

김은영 고객님(김포공항)

-

지난 1월 9일 화요일, 푸드온에어 김포공항점에 두고 온 면세점 쇼핑백이 뒤늦게 생각났습니다. 두고 온 시각은 무려 한 시간 전이었어요. 하얘지는 머릿속과 두근거리는 가슴을 애써 진정시키며 푸드온에어 김포공항점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행히 홀 사원분께서 분실물을 습득하셨고, 박지혜 매니저님이 전달받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박지혜 매니저님께서는 정말 친절하게 물건을 잃어버린 제 당황스러움을 이해해 주셨고, 번거로우실 텐데도 물건을 택배로 직접 보내주셨어요. 그래도 제가 불안해할까 싶어 운송장 번호도 확인할 수 있도록 영수증을 사진 첨부해 메시지로 보내주셨죠. 감기 조심하시라는 예쁜 인사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박지혜 매니저님의 따뜻한 마음이 올겨울의 찬 기운조차 몰아냈습니다. 고맙습니다!



alt


   

“고객님의 칭찬으로 더 성장하겠습니다!”

박지혜 매니저(푸드온에어 김포공항점)

-

김은영 고객님! 제가 당연히 고객님께 제공해드려야 할 서비스였습니다. 이렇게 칭찬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대가를 받으려고 한 행동이 아니었기에 칭찬의 말씀에 몸 둘 바 모르겠습니다.당시 상황이 기억납니다. 오후 5시경 홀 사원이 분실물이라며 면세점 쇼핑백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빨리 찾아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고객님께 연락드릴 방법이 없어 가장 먼저 분실물 습득 수기대장에 기입해 두었습니다. 다행히 김은영 고객님께서 매장으로 연락을 주셨고, 무사히 택배로 분실물을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저는 인천공항 푸드온에어점 주방에서 7년간 근무해오다 작년 10월 초 푸드온에어 김포공항점으로 이동했습니다. 김포공항점에서는 고객님들과 직접 만나며 지금껏 겪지 못했던 값진 경험을 많이 쌓고 있습니다. 어렵게 결정하고 시작한 만큼 열정을 쏟는 중입니다.새로운 도전인 만큼 저에게는 고객님의 칭찬이 그 무엇보다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친절하시네요!” “고생 많으세요.” “수고하세요!”와 같은 한 마디 인사에 저의 피로감은 눈 녹듯 사라집니다.고객님의 칭찬은 제게 초심을 떠올리게 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앞으로도 맡은 바 업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뜨거운 에너지를 충전하겠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배우고 변화하는 직원으로서 후배 사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제 안의 자신감과 자부심도 키우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유연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춘 직원으로서 더 큰 시각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김은영 고객님과 박지혜 매니저님께는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보내드립니다.




shared kakaostory shared facebook shared twitter
별점주기
  • score 1 Star
  • score 2 Star
  • score 3 Star
  • score 4 Star
  • score 5 Star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