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1]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

나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한 그/그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항 근무자를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신 분과 칭찬받으신 분 모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  6월 12일까지
참여방법 :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등록 또는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사연 신청
당첨선물 : 각 문화상품권 5만 원권

alt

[Event. 2]  #AIRPORTFOCUS 인증 이벤트

총 1만 2천부가 발행된 <에어포트 포커스>를 만나신 당신은 행운아! 인증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개성 있고 재미있는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갑니다! 기간 6월 12일까지

참여방법

1.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AIRPORTFOCUS’ ‘#에어포트포커스’ 붙이기

2. 카카오톡 플친 맺고 1:1 대화창에 <에어포트포커스> 인증사진 전송 당첨선물 영화 예매권 2만 원권 20명

alt

[Event. 3]   독자 작품 모집 이벤트

독자 여러분의 작품을 공모합니다. 시, 에세이, 그림, 사진 등 주제에 맞는 작품을 보내주세요.
주제 : 7+8월호 <도전하며 산다는 것>
기간 : 6월 12일까지
참여방법 :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작품 송부
당첨선물 : 문화상품권 10만 원권

alt


input image



“유현정 님을 칭찬합니다”

최영준 고객님

-

지난 3월 26일 제주에 있던 저는 개인 업무로 오후 5시까지 평택에 가야했습니다. 제주공항을 출발한 항공기가 14시 30분쯤 김포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평택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할 생각이었습니다. 저는 정확한 택시 편을 알아보고자 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1661-2626)로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상담 직원은 택시 이용 방법을 설명하면서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역까지 이동 후 기차를 타고 평택에 갈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직원이 추천한대로 택시를 타는 대신 공항철도와 기차를 이용해 약속시간까지 평택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유현정 님, 안내해주신 덕분에 평택까지 편히 올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 감사합니다.



alt


   

“귀 기울여 고객과 소통하겠습니다”

유현정 상담사(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

-

고객님의 여행길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인데, 최영준 고객님처럼 크게 고마워하시는 분들을 만나 뵐 때면 더 잘해야겠다는 의지가 생깁니다. 당시 김포공항 도착 후 평택으로 가는 택시이용 방법 문의 차 전화를 주셨는데, 택시로 이동하는 방법을 안내하다 보니 예상되는 비용이 너무 높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장 빠른 대중교통 이용 방법을 확인해 함께 안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6년째 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에서 상담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상담사는 고객의 작은 소리도 크게 귀 기울여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목소리로 고객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한국공항공사 고객만족센터(1661-2626)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최영준 고객님과 유현정 상담사님께는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보내드립니다.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고객님께서는 <에어포트포커스> 메일(
airportfocus@naver.com)로
선물 발송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hared kakaostory shared facebook shared twitter
별점주기
  • score 1 Star
  • score 2 Star
  • score 3 Star
  • score 4 Star
  • score 5 Star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