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 image


[Event. 1]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

나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한 그/그녀!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항 근무자를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신 분과 칭찬받으신 분 모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2018.10.12까지
참여방법: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VOC) 등록 또는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사연 신청
당첨선물: 각 문화상품권 5만 원권

alt

[Event. 2]  #AIRPORTFOCUS 인증 이벤트

총 1만 2천 부가 발행된 〈에어포트 포커스〉를 만나신 당신은 행운아!
인증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개성 있고 재미있는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갑니다!

기간: 2018.10.12까지
참여방법: 1.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AIRPORTFOCUS’ ‘#에어포트포커스’ 붙이기
                    2. 카카오톡 플친 맺고 1:1 대화창에 〈에어포트 포커스〉 인증사진 전송
당첨선물: 영화 예매권 2매(20명)

alt

[Event. 3]   독자 작품 모집 이벤트

독자 여러분의 작품을 공모합니다. 시, 에세이, 그림, 사진 등 주제에 맞는 작품을 보내주세요.

주제: 11+12월호 〈나누며 산다는 것〉
기간: 2018.10.12까지
참여방법: 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작품 송부
당첨선물: 문화상품권 10만 원권(1명)

alt

[Event. 4]   독자 만족도조사 설문 이벤트

2018 〈에어포트 포커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만족도조사 설문에 응해주신 분들 중 선정되신 50분에게는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2018.10.30까지
참여방법: 웹진 메인화면 하단 ‘만족도 조사’ 아이콘 클릭 후 설문 페이지에서 참여
바로가기 URL: https://c11.kr/3j5v

당첨선물: 각 문화상품권 5천 원권(50명)

alt


[Event. 5]   IBA(국제비즈니스대상) 은상 수상 기념 특별이벤트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한국공항공사 종합 공항정보 매거진 <에어포트 포커스>가 2018 국제비즈니스대상(IBA)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IBA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에어포트 포커스>는 이번 대회에서 일반인 대상 최우수 사보 부문에서 은상을, 올해의 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홍보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의 기쁨을 독자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에어포트 포커스>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나의 <에어포트 포커스>를 소개합니다!
‘나의 최애 매거진’ <에어포트 포커스>!! 어떤 점이 얼마나 좋은지 짧은 코멘트와 함께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에어포트 포커스> 추천 글을 올려주세요. 추천 글 URL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응모 완료! 애정이 듬뿍 담긴 추천 글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응모 방법: 애독자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에어포트 포커스> 소개 포스트나 SNS 피드의 URL과 개인정보(이름/휴대폰번호)를 이메일(airportfocus@naver.com)로 전송
응모 기간: 10월 30일 화요일까지
당첨자 발표: <에어포트 포커스> 웹진 이벤트 페이지에 결과 게시
당첨 선물: 1등)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 (1명)

                     2등) 문화상품권 1만 원권 (5명)
                     3등)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20명)
선물 발송: 11월 1일 일괄 발송


alt




 



“허승미 님을 칭찬합니다”


-

지난 7월 22일, 김포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들렀던 광주공항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물건을 찾으려고 가방을 뒤적이다가 가방 속 물건에 손을 베게 되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손을 빼보니 피가 많이 흐르더라고요. 놀란 마음에 정신없이 주변 직원 분께 도움을 요청했고, 인근에서 근무하던 허승미 님이 선뜻 다가와 주었습니다. 제 상태를 보고는 구급상자를 가지고와 차분하고 능숙하게 처치를 시작했어요. 반창고로 응급처치를 마무리한 후 “상처가 보기보다 깊은 것 같으니 꼭 병원에 가보세요”라며 두세 번 강조하더라고요. 하루 종일 공항에 근무하면서 수많은 여행객을 응대할 텐데 피곤한 기색 없이 마음과 정성을 다해 도와주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날의 친절을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허승미 님, 고맙습니다.



alt


   

 “고객에게 한 걸음 먼저다가가겠습니다”

허승미 사원(광주공항 특수경비원)

-

제가 마땅히 해야 하는 일인데 이렇게 칭찬 글까지 남겨주시니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당시 한쪽 손에 피를 흘리며 당황한 얼굴로 도움을 구하던 고객님의 모습이 기억납니다. 응급처치가 급한 것 같아 구급상자를 급히 챙겨 고객님께 다가가 상처를 소독하기 시작했습니다.최대한 차분하게 이야기를 건네고 하나하나 설명하며 응급처치를 하다 보니 놀랐던 고객님의 얼굴이 조금씩 편안해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드린 도움이 사소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날을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감사 인사까지 전해주시니 제 일에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저는 하루에도 수천 명의 고객과 만나는 고객 접점 분야의 근무자로 안전사고와 각종 위급상황에 대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현장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 도움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들께 한 걸음 먼저 다가가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허승미 사원께는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보내드립니다.
〈고마워 칭찬해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고객님께서는 〈에어포트 포커스〉 메일
(airportfocus@naver.com)로 선물 발송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hared kakaostory shared facebook shared twitter
별점주기
  • score 1 Star
  • score 2 Star
  • score 3 Star
  • score 4 Star
  • score 5 Star
SNS제목